대전 CS교육, 전화응대의 중요성 비대면 교육 후기 주...

Fullfill Heart, Design Dream
커뮤니티
공지사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대전 CS교육, 전화응대의 중요성 비대면 교육 후기 주...

​​​​@ cs교육 병의원 피부과/성형외과 CS교육​260평의 영종도 최대 규모이자최상의 인테리어와 장비를 보유한올해 8월, 약 한 달 전 신규 오픈한리베리의원 영종도점에서전국 리베리의원 전 지점이 추구하는하이퀄리티 고객서비스를 표준화하고자리본컨설팅에 교육 의뢰를 주셨습니다.​이미 다양한 CS교육 업체와 기관에서CS교육을 받아보셨지만업계의 비슷한 내용과 방식의 교육으로는직원의 마인드와 즉각적인 cs교육 행동 변화가 쉽지 않아리본컨설팅만의 특화된 CS 프로그램에큰 신뢰로 연락주신 리베리 네트워크입니다.​무려 8시간의 종일 교육이 끝나고어디서도 듣지 못한 최고의 교육이었다는원장님들과 직원분들의 피드백에너무나 감사한 마음 이전에​저 역시많은 병의원, 피부과, 성형외과 등프랜차이즈 네트워크에서CS교육을 진행해오면서이리도 멋진 원장님 세 분의 품성은 말할 cs교육 것도 없고직원분들의 자발적이고 긍정적인 업무 태도에되려 제가 감탄한 교육이었습니다. :)​​​​​​​​고객분들의 후기 중악평을 찾아보기 참 힘든 곳인데8시간 교육을 통해왜 그러한지를 여실히 느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미 너무나도 잘 하고 계심에도8시간 내내 필기하며 집중해주신원장님들, 상담 실장님들과 코디님들,직원분들 모두의 열정에앞으로 cs교육 얼마나 더 큰 발전이 있을지기대만발입니다.​​​​​​​​오늘 교육도 리본컨설팅에서 자체 개발한 “서비스 스킬카드”와 함께 했습니다.​다양한 병의원에서 뻔한 CS가 아니라 지금껏 처음 들어보는 색다른 강의라는 피드백을 많이 해주시는 데에아무래도 가장 큰 역할을 해주고 있는 교육 툴인데요.​특히나 병의원을 비롯한 피부과, 성형외과 cs교육 등에서너무나도 많은 고객을 응대하고오랜 경력을 쌓아온 실장님들, 코디님들의 경우일반적인 CS 교육 내용은이미 머리로 다 알고 있는 내용이라신선하지도,변화하고자 하는 동기부여나 자극 요소도되지 않기 마련인데요.​관성적인 서비스에서 탈피해보다 현실적인 이야기,병의원 색깔이 가득 담긴 이야기,전혀 처음 들어보는 색다른 CS 고객 심리를꾹꾹 cs교육 담은 교육 내용으로기존 서비스에서의 변화에 대한 욕구를 자극하고확실히 달라진 응대를 약속합니다.​카드를 하나하나 엄청난 호응으로 정독해주시고또 이론을 바로 적용해새로운 서비스 화법를 구사해주시는너무나도 존경하고 멋진 리베리 임직원분들의 건승을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리본컨설팅 병의원 CS교육 프로그램]​당일 교육으로 진행되는 경우 외에1:1 모니터링 및 cs교육 코칭도 진행하고 있습니다.개인별 개선점과 강점을 도출해향후 고객 응대에 어떻게 접목해야할 지CS전문가의 시선에서 효과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추가적으로 미스터리 쇼핑(고객으로 방문) 역시병행하여평소 실제 응대 모습을 가감없이 모니터링하고그에 맞는 교육과 코칭도 진행합니다.​자세한 운영 방식은리본컨설팅 이메일로 문의주세요.​​​​​​​​교육이 끝나고 기대하지도 못했는데그 유명한 온다부터 cs교육 갖가지 레이저까지6-7가지 시술을제 얼굴에 내리 쏴주신이미 너무나도 최고의 선의와 서비스를 갖춘리베리 네트워크,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feat. 원장님들의 꼼꼼한 실력은 물론최신 기기의 짱짱함,다음 날 바로 드러나는 효과까지역시 리베리 명성 최고입니다!​​​​병의원 및 피부과, 성형외과 등어디서도 듣지 못한 차별화된 CS교육을 cs교육 원하신다면리본컨설팅 이메일로 문의주세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