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CMS+ 도입가능 업종 CMS 결제서비스
빌라관리비의 효성CMS 경우 여러세대를 한번에 모아 개인이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집행하는 것은 건물관리업체가 아니라면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특히 모든 세대가 기간에 맞춰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면 모르겠지만 대부분 2-30%의 세대들은 차일피일 미루거나 덜 입금하거나 하는 바람에 일일히 연락하거나 독촉하는 것도 상당히 힘든일입니다.그래서 건물관리업체 효성 CMS+ 를 활용하여 관리비 수납 및 미납관리를 이유가 여기있습니다!빠른 수납과 함께 고객 관리, 회계처리 및 효성CMS 문자 기능 외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효성CMS+ 기능1. 수납 및 미납 관리자동화 시스템으로 관리비 수납과 미수 처리를 자동으로 관리하는데, 이로 인해 업무 시간과 인건비가 절약되며,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다양한 결제 수단 제공으로 계좌, 신용카드 등 여러 결제 방법을 지원하고 있으며, 모바일 청구서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도 쉽게 결제할 수 있고, 효성CMS 자동결제 및 실시간 결제도 가능합니다.미납 시에도 자동으로 재출금 및 재결제가 되기때문에 미납률을 줄이고 수납률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자동결제 외에도 수기 수납으로 현금, 계좌 이체 등을 통한 수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통해 모든 수납 내역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어 번거롭게 여러 자료를 찾아보지 않아도 됩니다.2. 고객 관리통합 고객 관리 시스템으로 다른 프로그램 없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고객 효성CMS 정보와 수납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편리한 메모 기능을 활용하여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고객 정보까지도 쉽게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어 고객 관리가 편리합니다.그리고 자동이체 해지 같은 중요 사항을 카카오톡이나 문자를 통해 신속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이로 인해 고객 응대 시간이 단축되고,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죠.3. 회계 처리의 편리함회계 연동 기능으로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을 자동으로 발급하여 회계 처리 업무를 효성CMS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이로 인해 수동 작업의 오류를 줄이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두번 일하는 일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또한 모든 회계 관련 문서는 자동발행 기능을 통해 신속하게 처리되므로 업무 효율이 크게 향상되고 있습니다.4. 청구 관리유연한 청구서 관리로 금액이 변동될 때마다 자동 또는 수동으로 청구 내역을 생성할 수 있어, 사업자의 고지 의무를 철저히 이행하는 데 도움을 효성CMS 줄 수 있습니다.또한 청구서를 발송하는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정확한 시기에 알림을 보내 결제를 유도할 수 있어 결제 독려가 쉽습니다.5. 계약 관리서로 다른 조건의 계약들을 한 곳에서 등록하고 처리가 가능해 거래 중 혼선을 방지하고 각 계약의 조건을 명확하게 진행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6. 자금 관리은행 어플에 접속하지 않고도 사업자 계좌를 등록하여 거래 내역을 쉽게 조회할 수 효성CMS 있어, 자금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7. 문자 기능다양한 문자 서비스를 이용해 미납, 안내사항, 인사말 등을 전송할 수 있어, 업체의 영업 활동을 지원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8 . 비대면 간편동의 기능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자동이체 동의를 받을 수 있는 URL 링크와 QR 코드를 제공합니다.또한 전화를 통한 ARS 녹취 시스템으로도 간편하게 동의를 얻을 수 효성CMS 있어 고객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도 필요한 절차를 간소화할 수 있어 불필요한 마찰을 줄일 수 있습니다.세대주가 관리실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자동이체 동의를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단순 빌라 수납관리 서비스를 넘어 통합 비지니스 솔루션을 대표하는 건물관리업체 효성 CMS+로 편리하고 간편하게 빌라관리비를 효율적으로 활용해 보실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효성CMS+ 자동이체는 수납 결제업체로 효성CMS+ 자동이체, 휴대폰결제, 효성CMS 신용카드, 가상계좌, 서비스가입 제공합니다. 효성CMS+의 자동이체가입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