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교육] 인바디 고객만족 CS교육 - HSP컨설팅 유답
안녕하세요! cs교육 라이튼컴퍼니 입니다:)무더운 여름이 오고 있는 건지 정말 더운 날씨들이 계속되고 있네요!다들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오늘은 라이튼 보물, 이은선 강사님과 조우리 강사님의출강 cs교육 현장을 기록해 보려 합니다!긴 시간을 지루하지 않게 진행하기 위해두 분의 강사님이 각각 콘텐츠를 나눠 투입하게 된 현장인데요!보안상 다 공개할 수 없지만 cs교육 슬쩍만 봐도 화기애애한 현장바로 함께 보실까요♥첫 시간은 이은선 강사님이 활짝 열어주셨습니다!기본 CS이지만, 요즘 트렌드가 접목된 내용들을 1차적으로 전달하여뒤에 이어질 심화 과정의 cs교육 기초를 탄탄하게 잡았는데요!옆 사무실에서 무슨 교육 듣냐고 물어보실 정도로 텐션 높았던 시간!그 시간 이어받아 두 번째 콘텐츠는 조우리 강사님이 진행해 주셨습니다![판매] cs교육 [면세]라는 우리의 키워드에 맞는 사례를 활용한 교육을 통해교육 종료 후 당장 써먹을 수 있는 스킬에 대해 말씀해 주셨는데요.앞선 교육을 통해 다져놓은 cs교육 기본적인 사항들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답니다:)고객사의 니즈는 늘 다양하고, 또 교육이 처음이라 아예 없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이럴 때, 해당 접점에 가장 알맞은 cs교육 보기를 제시하여 선택권을 드리는 것이교육 컨설팅 회사의 일이기도 하죠.시간은 길고, 익혀야 하는 것은 많고, 그렇다고 재미만 있을 수는 없고이론이 잘 잡혔으면 cs교육 좋겠고, 조별 워크보단 심도 있는 고민이 필요하다!복잡하고 많아 보이지만 라이튼은 가능합니다:)고객사 니즈에 가장 잘 맞는 성향의 강사 배치, 교육 기획을 통해만족스러운, cs교육 꼭 필요했던 교육으로 보답하겠습니다!기업교육·강사섭외·전문가양성·커리어코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