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마인드연구소]삼성 갤럭시 컨설턴트 _맞춤CS교육
안녕하세요. cs교육 휴먼마인드연구소입니다.오늘은 지난 달에 진행 되었던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CS교육 관련하여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이곳은 건축물에 적용되는 모든 제품의 시험 · 평가를 통해 쾌적하고 안전한 건축 환경 조성에 기여 하고 있는 곳 인데요,저희가 cs교육 현장 모니터링과 CS교육을 진행했던 부서는 고객과의 접점이 많은 부서였기에 더욱더 세밀한 관찰의 모니터링이 필요했고, 고객 접점 직원의 CS(고객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기획 되었습니다. 평가절차: - 모니터링 기획 및 평가표 설계 - cs교육 모니터링 요원 교육- CS현장 모니터링 - CS교육 1차_현장 모니터링 평가 목적: 업무 분야별 고객 서비스 접점에서 현상 파악 및 강/약점을 파악하고,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개선점 및 전략적 방향을 모색하고자 함평가방법 : cs교육 - CS 모니터링 평가표에 기반한 CS현장 모니터링 2차_CS교육 교육의 목적 : - 고객응대와 소통 방식 교육- 상황별 실습 교육 및 고객과의 공감 화법 실습 - 서비스 질을 높이는 직원 마인드 cs교육 교육교육대상 -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직원 대상 맞춤형 CS교육을 위해서는 현장의 모니터링이 필수죠~!이번 현장 모니터링에는 저희 휴마연의 책임연구원 팀장님과 함께 동행을 했습니다^^현장 모니터링 평가 대상이 되는 내부시설부터 평가항목 서비스에 기반한 Human Wear cs교육 측면에서의 전반적인 서비스응대에 관련한 항목들을 평가 후 실제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고객응대법 및 친절 표현법, CS매너 등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교육과 더불어 미흡한 부분은 개선이 될 수 있도록 꼼꼼히 cs교육 코칭을 해 드렸습니다. CS교육모니터링 평가를 진행한 후, 결과 리뷰와 함께 마지막으로 CS교육이 진행되었는데요. CS교육에서는 다음의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루었습니다. ▶ 우리가 서비스 하는 이유▶ 과정적 서비스와 결과적 서비스▶ 말의 힘▶ 갈등상황 cs교육 CS교육교육으로 인한 인식개선과 그로 인해서 바뀌어지는건 나비효과처럼 크게 결과를 불러 일으킨답니다~고객들에게 진심으로 마음써 주시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직원분들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휴먼마인드연구소에서 제안 드린 성숙한 서비스가 현장에서 유용하게 쓰여지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휴먼마인드연구소-▶이메일 cs교육 ;▶전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