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석 쿠팡 의장, ‘전국 100% 로켓배송’으로 장악력...

Fullfill Heart, Design Dream
커뮤니티
공지사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김범석 쿠팡 의장, ‘전국 100% 로켓배송’으로 장악력...

​아태 테무 6월 쿠폰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가 5월 31일(금)까지 브랜드 첫 소비자 홍보대사인 ‘샵백 앰버서더’를 모집한다.​평소 온라인 쇼핑을 즐기고 SNS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는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 방법은 웹사이트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총 테무 6월 쿠폰 20명이며, 모집 결과는 6월 3일(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선정된 앰버서더는 6월 10일(월)부터 8월 31일(토)까지 약 3개월간 자신의 SNS를 통해 샵백 서비스 소개, 이용 후기 공유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샵백 앰버서더 전원에게는 30만원의 활동 지원비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동안 샵백에 친구를 테무 6월 쿠폰 초대할 때마다 2만원의 보너스 캐시백도 적립 받을 수 있다.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1등 앰버서더(1명)에게 50만원, 2등 앰버서더(1명) 30만원, 3등 앰버서더(5명) 10만원의 상금(샵백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아울러 5월 31일(금)까지 샵백 신규 멤버가 여행 추천 스토어(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 트립닷컴, 야놀자, 트립비토즈, 테무 6월 쿠폰 IHG)에서 1만원 이상 예약 시 2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샵백 기존 멤버가 여행 카테고리에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5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샵백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한국, 싱가포르, 호주를 비롯해 전 세계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테무 6월 쿠폰 있다. 샵백코리아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면서 한국 시장에 출범했으며, 국내 앱테크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지난해 말 100만건을 돌파했다.​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샵백은 현금 캐시백이라는 장점에 힘입어 유저들의 재결제 비중이 매우 높은 편이다. 따라서 샵백을 잘 활용하고 있는 실제 테무 6월 쿠폰 샵백 유저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샵백의 다양한 혜택과 가치를 진실되게 알리고자 첫 소비자 앰버서더 모집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샵백은 유저들과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만들고, 실용적이면서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샵백코리아는 ‘포인트’, ‘적립금’,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을 캐시백해줌으로써 테무 6월 쿠폰 스마트하고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마켓, 패션, 여행, 디지털, 음식 배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유명 국내외 300여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유저들이 제휴 스토어를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이 샵백 계정 내 캐시백으로 적립되고, 승인된 테무 6월 쿠폰 캐시백이 5000원 이상이면 은행 계좌나 네이버페이로 환급받을 수 있다.​또한 샵백코리아는 SSG, 롯데온,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의 국내외 오픈마켓은 물론 패션 및 디지털과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배민B마트’, ‘뷰티컬리’ 등을 입점시키는 테무 6월 쿠폰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