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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교육프로그램] 기업cs교육 기업에 필요한 CS의 모든것! 한국CS경영연구소안녕하세요^^한국CS경영연구소 입니다.지금까지 이런 CS교육은 없었다!​오늘은 기업에 필요한 친절, CS의 모든 것!함께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구 합니다.CS (Customer-Satisfaction) : [고객만족]고객의 만족은 기업의 성장이 된다라는 말이 있죠^^고객만족이 되기 위해서는친절함만 있어서는 안되겠죠 ㅠ.ㅠ​너~무 친절하지만 전문성이 없다면불편함을 느끼게 되고,​전문성만 있고 불친절한 직원을 만나게 되면외부고객과 내부직원들간의 만족감을 얻기 힘듭니다.고객만족을 위한 친절교육!즐거움과 놀라움이 함께하는 의미있는 교육!전문성과 친절함을 사로잡은 저희 한국CS경영연구소만의 차별화된친절CS교육 함께 살펴보겠습니다.^^과거에는 친절 서비스라고 생각하면,승무원, 호텔리어등의 직종을 많이 떠올립니다.그러나 현재는 공무원, 경찰, 기업 모두에게도 기업cs교육 ​친절함을 추구하는 시대감성을 자극하는 시대가 찾아왔습니다.​딱딱한 강의 진행이 아닌,기업에 알맞는 다양한 사례들을 통하여더욱 쉽게 와닿고 ​감성을 터치하는한국CS경영연구소 친절교육!​상황과 함께 살펴볼까요~?[상황1]연인과의 기념일!​연인의 손에 들려진 쇼핑백이 보이네요저는 점차 기대를 하게 됩니다.(샤x, 프라x, 구x, 루이비x(?))드디어 기대하던 선물 받은 당신!원하던 선물이 아니어서 실망을 했지만티를 내지 않고 기뻐합니다.( 괜시리 마음한켠이....)​우리 고객들도 똑같습니다.​고객이 기대했던 것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면,불만족이 일어나게 되고 괜히 기분 상하기도 합니다.이러한 현상을기대불일치이론이라고 하는데요~^^​기대보다 결과가 좋으면 만족함을 줄 수 있고,또는 우리가 하는 서비스가 당연하다고 생각 기업cs교육 할 수 도있습니다.그래서 당연함의 +1을 더 해줄 수 있는따듯한 말한마디와 마음 표현, 더 노력하는 모습을 본다면 고객에게 더욱 만족스러운서비스를 제공받는다고 느낄거에요^^​무엇을 주느냐보다 어떻게 주느냐가 중요합니다.같은말을 해도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따듯한 감성으로 표현하기한국CS경영연구소만의 차별화된교육첫인사 - 마무리까지 만족감을 주는1회차 ~10회차 교육함께 보겠습니다!1차수서비스마인드-작지만 강력한 CS “행복하게 일하는 직원들의 비밀” -세상에 이런 일이 “친절한 서비스 성공사례” 공유-서비스의 관점을 변화, 긍정마인드 및 전문성에 따뜻함을 더하는 말과 행동의 차이 알기2차수고객경험관리시대,2019 서비스의 트렌드 및 인식- 2019년 서비스 트렌드! 고객 기업cs교육 경험 관리 시대! CEM의 중요성! -“이런 실수 있나요?” 우리기관에서 많이 다루는 사례에 집중 해보기- 우리기관의 고객경험관리사례 VS 동일업종 타 기관의 고객경험관리 사례 분석3차수친절 서비스응대 - 우리기관 직원들로부터 비롯되는 친절의 시작 인사- T.P.O에 알맞은 기분 좋은 인사 예절 및 분위기를 따듯하게 만드는 긍정스몰토크 실습- 서비스 응대 : 호감 가는 표정 연출 및 정확한 안내 (첫인상의 힘, 행동의 힘, 언어의 힘)4차수전화응대&보이스 트레이닝 - 우리기관 최일선의 접점! 전화응대 333기법 및 응대 중요성 - 신속, 정확, 기업cs교육 정중 응대를 통한 긍정적인 우리기관의 이미지 전달 - 고객경험관리시대 사례로 알아보는 현장에서 자주 일어나는 전화응대 1:1실습 5차수고객접점 MOT분석- 고객과 마주치는 3초의 순간 서비스가 결정된다! M.O.T의 이해- 외부고객 입장에서 바라보는 MOT : ‘우리기관의 하루 MAP 만들기’- 고객 상황 별(예민도에 따른) 만나는 접점 살펴보기 : ‘방문-접수-대기-고객응대-퇴장’까지 각 접점의 디테일한 멘트 및 행동 엿보기6차수서비스커뮤니케이션- 우리기관 내 실제 상황 실습을 통한 유형 내부&외부고객과 올바른 소통- 내부&외부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가로막는 4가지 장벽 (NH장벽, 독점장벽, 검색장벽, 이전장벽)- 접 점 기업cs교육 부서마다 신뢰감을 주는 직원들의 서비스커뮤니케이션 찾기 7차수고객 유형 별 응대 DISC진단 - DISC교육의 필요성: 서로 다른 유형에 대해 “틀리다”의 오해가 아닌 “다르다”- PPS진단을 통한 자신의 행동 유형 및 고객 행동 유형 체크- 고객 유형 별 DISC 유형 별 진단 및 해석 / 유형 별 고객응대 피드백 : D형 (주도형) / I형 (사교형) / S형(안정형) / C형(분석형) : 고객 각 유형 별 화가 났을 때 어떻게 할까? 대처방안 토의 8차수불만고객응대- 실제 우리기관에서 자주 기업cs교육 발생하는 컴플레인 사례 및 처리방법 (고객의 소리)- 위기를 기회로 바꾸자! 컴플레인 사례 별 응대 법- 1 : 1 실습 “리얼 현장 속으로!! 불만복구공사 5단계 역할연기(R/P) 상황극 9차수핵심가치찾기행동 변화- 만다라트 기법을 활용한 2019년 우리기관 핵심가치 및 행동변화관리- “같이“의 “가치“ 우리기관으로 부터 오는 친절 및 행동 변화 아이디어 제안- 함께 멀리 가자! 행복하게 변화되는 우리기관 행동 실천 법 공유 및 체득화10차수서비스 감정 조절- 자신에게 어울리는 직무 스트레스 ‘나만의 비상구’ 찾기- 회복탄력성 진단! RQ(KRQ-53) 를 기업cs교육 통해 알아보는 자신의 감정조절능력 진- 서비스 감정 노동의 현실 및 대처 방안 토의 및 몸,맘,쉼 셀프 토닥다양한 프로그램​들을딱딱하지 않게 유쾌!상쾌!통쾌!​ 활동 수업과교육을 듣고 직원들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분위기를 이끌어가도록!!​고객의 만족도 중요하지만직원들의 마음도 토닥토닥 하며위로받고 유용하게 배울 수 있는​ 의미있는 수업들로 진행이 되고 있답니다^^오랫동안 여운있고 의미있는 교육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한국CS경영연구소에 제안서 문의해주세요 ᕙ(•̀‸•́‶)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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