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카빈 전용 총기수입 기름통(레플리카)
없는돈에 레플리카 수입 포르쉐차량을 처음 샀을때가 기억나내유~그땐 뭐 자동차 지식이 어느정도 이해도가 높아져수입차에 대해 잘안다고 생각할때고 충분히케어해서 운용을 할수있다 생각했었쥬!그러다 워런티가 3년이 지나니깐 처음 고장난곳이배기더라구유~ 배기쪽(머플러) DPF가 문제였는데 사설에서는 140만원달라하고 포르쉐서비스센터에서는 160만원을 달라하더군유... 그때 멘붕이 확 왔었던것같아유! 아...이게현실이구나(?) 하고... 또 멘붕이 왔던것은 매번 포르쉐서비스센터에서 주는 쿠폰으로 무료로 엔진오일을 갈다가, 쿠폰을 다써서 사설에서 엔진오일을 갈았는데컥~ 엔진오일에 필터 뭐뭐 가니깐 68만원이 나왔을때정말 멘붕에 레플리카 수입 멘붕이 왔었습니다.그땐 자신만만해서 포르쉐를 두대를 운행하고 하였는데지금생각하면 ㅎㅎㅎ 주접이쥬!깜냥도 안되는녀석이 으시되고 싶고 어깨에는 뽕이 쏟아사람들 눈 의식하고 ㅎㅎㅎ 지금생각함 참... 부질 없는짓인디 말이쥬!!여성브랜드 타임스니커즈 대행후기PPL : 여성브랜드 타임스니커즈 대행후기그래도 워런티가 존속되어있을때 포르쉐서비스센터에서 대우받고 정비기다리면서 프라이빗존에서 혼자안마의자 에 안마받고 간단한 과자와 음료수를 혼자티비보면서 즐기는건 또 뭔가 대우(?) 를 받는다는느낌과 뭔가 내가 되는마냥 모든게 가증스럽고 거만함이극에 달았다(?)그럴때가 있었슴다! 지금이야 ㅎㅎㅎ 레플리카 수입 저는 국산 SUV 와옛날 디젤의 수입차를 끌만큼 어깨에 힘이 많이 빠진상태이니 ^^;;오해는 마셔유~그래동 앞서 이야기한대로 그때 포르쉐매장을 들어가기전 마크를 보면서 들어가는 나와 내려서내차를 극진히(?) 모시는 발렛분, 들어가서 즐기는프라이빗존 대기공간은 아직도 못 잊는부분이내유;;;;타임 스니커즈, 타임이 신발은 정말 잘만들어유~ PPL : 타임 스니커즈, 타임이 신발은 정말 잘만들어유~ 그런바에 사설업체에서는 앉을 공간도 딱히없고...30분을 맡겨도 어디 앉을공간이 제대로 없거니와 휴식공간이 있더라도 타인과 레플리카 수입 부당겨앉아야하니 ... 그리고 무엇보다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보았던 각종의 간식과 음료는 ...상상할수없쥬~ 그냥 믹스커피로 만족해야하는 사설업체!워런티때는 조금만 고장증상만 나도 서비스센터를 찾았지만 사설서비스센터는 점검비용이 발생해서 진짜 고장이났다 생각할때 찾아가야하는점 뭐... 이런것이 틀리쥬~무엇보다 고장이나면!!!내.돈.으.로 모든것을 점검하고 수리해야한다는점이 크다할수있쥬!이세미이야케 스커트 대행후기, 로저비비에 슬리퍼 대행후기PPL : 이세미이야케 스커트 대행후기, 로저비비에 슬리퍼 대행후기자, 제가 이제까지 서론에서 사설서비스센터업체와정식서비스센터를 비교해봤는디유~ 이것은 정품과 가품마켓의 차이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레플리카 수입 제가 아무리 오리지널의 공장의 제품을여러분에게 드린다해도 그것은 정품이 아닙니다.이런분이 계셔유~막내회장님, 그럼 정품맞죠?!!저는 단번에 이렇게 답변합니다. 절대 구슬려 이야기안해유아뇨! 정품은 백화점가서 정가내고 사야 정품이죠!이런 말도안되는 질문을 하는분자체가 아직도 멀었거든유~뭐가 멀었냐고요?!! 적은돈을 내고 많은돈을 내는 정품을 구입하는 사람들과동일한 적용을 받으려는것과 같은거여요!!에르메스 스니커즈 와 에르메스 귀걸이 잡화 대행후기PPL :에르메스 스니커즈 와 에르메스 귀걸이 잡화 대행후기예를 들어 구호가방 이나 르베이지가방을 백화점에서 120만원주고 레플리카 수입 여러분이 사셨다쳐유~120만원 안에는 브랜드네임밸류 와 브랜드파워에의한 마진도 있겠지만 브랜드워런티라는 개념이 있기에6개월을 가까이 쓰셔도 백화점가면 무상으로 AS를해준다는거쥬~근데 우리 로스같은경우는 그렇지를 못해유~어떤분은 이런분들이 간혹있어요! 막내회장님 제가 작년여름에 한번쓰고 장농에 넣어뒀는데 이번여름에 쓰려고 했더니만 지퍼고리가 망가져 있더라고요!저는 제가 해줄수있는 범위내에서는 왠만한것은 무상이나 공장에서 나오는 공임비정도는 3만원이 넘지않음제손에서 돈달라는 소리를 안해유~근데 웃긴게 뭔지아셔유?!!브랜드로스 나 레플리카에 있어서 AS를 해준다는것은말도안되는거거든유?!!이건 브랜드파워 나 네임밸류에 의한 레플리카 수입 마진이 들어간게아니라 순수 공임비와 자재값에 대한 유통마진밖에 납품자인 저는 취득을 못했거든요!기것해야 20만원안팍에 판건 고작 마진이 38000원정도 수준이여요!여기에 무료배송에~AS요청하면 수거비용에 다시 공장에 배송에 수거비용,다시 주문자에게 배송에~ 진짜 그렇게 해줬는데 무슨자기들은 그게 당연한줄알아요?!!권리?!! 권한?!! 개나 주라하셔유~누가 38000원에 고작 이정도 마진먹고 AS해줍니까?그것도 작년껄...막내회장님 지하철타다가 단추가 떨어져나갔는데너무 헐겁게 단것같내요~ 단추좀 보내주세요!아놔~ .... 정말 이런 무뇌충(?)분들이 21세기에 아직도 현존하고있다는게 저는 황당해유~자, 결론을 지어보자구유~AS를 레플리카 수입 안해준다는게 아녀유! 다른곳은 안해주겠지만유!저는 25년을 넘게 장사하면서 남의 눈에 눈물빼본적없슴다! 근디 중요한것은 20만원과 120만원에 대한As요구는 다르다는거쥬~레플리카역시도 1000만원과 90만원의 AS 요구역시다르다는겁니다. 물건을 탓하기전, 자신의 잘못이 있는지부터가 우선일것이고 AS를 권리(?)권한(?) 처럼 요구하기전 판매자 납품자에 대한 의사를 정중히 물어보고 고마움을 알았으면 좋겠고 나아가 왠만한것은 인터넷 수리 사설업체에 맡겨서 자신의 선안에 해결했으면 좋겠슴다유~저도 애플안심케어 처럼 AS를 1년 해주는대신 마진을 5만원 더 받아야하나 레플리카 수입 심각하게 고민해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