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보를 시작했 [날씨] 아침엔 쌀쌀, 낮엔 포근…"자외선 차단해 주세요"

Fullfill Heart, Design Dream
커뮤니티
공지사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행보를 시작했 [날씨] 아침엔 쌀쌀, 낮엔 포근…"자외선 차단해 주세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를 공개 저격하며 뒤끝을 보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각) 자신의 소셜 계정에 "내가 테일러 스위프트를 아주 싫어한다고 말한 이후로 그가 더 이상 핫하지 않다는 걸 눈치 챈 사람이 있나?"라는 내용의 글을 게시했다. 이는 앞선 2024 미국 대선 대통령 선거 당시 스위프트가 트럼프 대통령이 아닌 카멀라 해리스 전 부통령을 지지한데 대한 뒤끝으로 풀이된다. 당시 스위프트는 "내가 해리스에게 표를 던지는 건 그와 같은 전사가 필요하다고 믿기 때문이다. 나는 그가 뛰어난 지도자라고 생각하고 지금 이 나라엔 혼돈이 아닌 차분함으로 이끄는 리더가 있을 때 훨씬 많은 걸 이뤄낼 수 있다고 본다"며 해리스에 대한 공개 지지를 선언했다. 이에 트럼프 대통령은 "나는 스위프트의 팬은 아니었다. 그는 진보적인 사람으로 민주당을 지지하는 듯 보인다. 아마도 대가를 치를 것"이라고 불쾌감을 표한데 이어 스위프트에 대한 노골적인 조롱 행보를 시작했 [날씨] 아침엔 쌀쌀, 낮엔 포근…"자외선 차단해 주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