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i 2025 수능특강 수능완성 국어 수학 영어 pdf 다운로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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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BSi 2025 수능특강 수능완성 국어 수학 영어 pdf 다운로드 방법

​“준비!”, 수능영어 “시작!”, 24년 9월 4일(수) 수능 모의고사가 전국 고등학교에서 일제히 치러졌다.​​수능 벨 소리와 함께 전국 고3 수험생들은 일제히 45문항 수능 영어 문제 풀이에 돌입한다. 100미터 달리기 선수처럼 누가 더 빠르게, 더 정확하게, 듣기 평가 17문항, 독해 문제 28문항, 총 45문항을 시간 내에 다 푸느냐의 전쟁이다. ​전쟁의 승패에 따라 영어 등급이 나눠지고 그에 따라 대학 색깔이 달라진다. [사진 출처: EBS1 TV 캡처]EBS 1 TV에서 24년 9월 4일 치러진 수능 영어 모의고사에 대한 난이도 분석 브리핑을 했다. [사진 출처: EBS1 TV 캡처]​6월 모의고사보다 체감 난도는 수능영어 낮아졌지만 출제 기조는 유지했다는 설명이다. ​[사진 출처: EBS1 방송 캡처]킬러 문항은 배제했다는 데 실제 수능 영어에서도 킬러 문항을 배제할지는 글쎄.....??​믿어도 될까?​대개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경우가 있으므로완벽한 영어 1등급을 원하는 학생이라면킬러 문항도 항상 대비하고 있어야 할 듯!![사진 출처: 24년도 9월 4일 수능 모의고사 영어 자료] [사진 출처: 24년도 9월 4일 수능 모의고사 영어 자료]​​↑↑↑지금 발등에 불 떨어진 고3 수험생들은 높은 등급 받기 위해서 위와 같은 수능 영어 모의고사를 수백 문제 이상 풀어야 한다.​​아래 31~34번 문항은 고3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한다는 빈칸 추론 문제다.[사진 수능영어 출처: 24년도 9월 4일 수능 모의고사 영어 자료] ​고등학생들은 고1부터 수능 볼 때까지 3년 동안 위와 같은 수능 영어 모의고사 문제를 수백 문제 이상 풀고 연습해야 한다.​기계처럼 연습해서 최대한 실수를 줄이고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이러한 고난도 훈련을 잘 통과한 학생들은 만점 받거나 1등급 받는다. ​​이렇게 해서 높은 등급 받은 학생들의 진짜 영어 실력은 어떨까? 등급 높은 만큼 영어 실력도 당연히 높아야 하지 않을까?​ 웬걸, 실전 영어 능력 면에서는 전혀 그렇지 않다.​​ 이게 수능 영어의 모순이자 문제점이다. ​​고3 수험생들은 수능 영어 끝나자마자 기계적인 수능영어 문제풀이 영어 실력은 다 달아나고 빡 세게 외운 단어들만 덩그러니 머릿속에 남는다. ​​시험 끝나면 다 까먹는 영어, 생고생하는 영어 교육을 왜 시지프스 신화처럼 30년째 반복하고 있는 걸까?​ 소말리아 해적보다 영어 구사 능력이 떨어진다는 한국인들의 실전 영어 능력은 누구 잘못 때문일까? ​​중, 고등 6년 동안 빡 세게 영어 공부해서 높은 등급 받게 하려는 입시 수능 영어의 본질은 도대체 뭘 까?​ 고등 교육만 받아도 외국인과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고 대학 수학 능력을 키우는 데 있다고 교육부는 말한다. ​​그런데 과연 수능 영어가 그와 같은 수능영어 본질적인 목표를 길러주고 있는 걸까? ​그렇지 못한다면 방법을 혁명적으로 바꾸거나 아예 수능 영어 시험을 없애는 것이 낫다. ​​헛고생하느라 영어 교육에 투자한 엄청난 시간과 천문학적 영어 사교육비를 누구에게 보상받아야 할까?​ 더군다나 지금은 데이터만 입력하면 생성형 AI가 알아서 답을 찾아주는 시대다.수능 영어 시험을 AI에게 맡기면 바로 2등급 영어 실력이 나온다.[사진 출처: 미드저니 생성 AI 이미지] ​현실이 이러한데 중, 고등 6년 동안 낑낑대며 문제 풀이하느라 시간 낭비하기에는 학창 시절이 너무 아깝다.​ 생기 발랄하고 창의력, 상상력이 마구 샘솟는 이들을 다른 방법으로 꽃피울 수 있는 길은 정녕 수능영어 없는 것일까?​ 문법적으로 분석하여 정확히 해석하고, 문제풀이 요령 익혀 수능 영어 대비하는 작금의 입시 영어 교육은 점수 따기 위한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두꺼운 영어 소설을 ‘술술’ 읽으며, 원어민처럼 영어 구사하는 학생이 수능 영어 시험에서 되레 낮은 점수가 나온다면 이걸 어떻게 올바른 평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을까?​​이제 대한민국도 AI 시대에 맞게 영어 평가 방식을 확! 바꿔야 할 때가 되었다. ​​초, 중, 고 10년이면 몸이 기억하는 영어, 평생 쓸 수 있는 영어 능력자를 키울 수 있는데도 말이다. ​​그렇다면 비 영어권인 한국에서 몸이 수능영어 기억하여 평생 쓸 수 있는 영어 공부법으로 가장 효과적인 게 무엇일까? ​​그게 바로 상상력, 사고력, 창의력을 샘솟게 하는 영미권 천재 작가들이 쓴 영어 원서를 읽는 것이다. ​​초등 때부터 신나는 영어 원서를 레벨별로 수백 권 이상 읽고, 듣고, 말하고, 쓰게 하면, 몸이 기억하는 영어, 평생 남는 영어가 만들어진다.​ 이게 가능하려면 입시 최종 관문인 수능 영어 평가 방법을 혁명적으로 바꿔야 한다. 소위 말하는 Washback Effect(역류 효과)로서 수능 영어 평가 방식을 바꾸면 초, 중, 고 영어는 저절로 따라간다.​ 원서 읽기를 평가할 수 있는 창의적인 수능 수능영어 영어 시험을 도입하기만 한다면 대한민국은 영어 강국으로 탈바꿈할 것이다. ​​시지프스처럼 반복되는 헛된 입시 영어 교육에 투자하는 사교육비를 절반으로 뚝↓떨어뜨릴 수 있다. ​세계를 리드할 수 있는 유창한 영어 인재를 키울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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