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발적 서비스 능력 향상 CS 교육 | 더로드 101 CS교육

Fullfill Heart, Design Dream
커뮤니티
공지사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자발적 서비스 능력 향상 CS 교육 | 더로드 101 CS교육

건강을 cs교육 생각하는 웰빙 트렌드의 확산으로 가격은 조금 비싸도 성분, 원산지 등을 확인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이에 따라 친환경 식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저만 cs교육 봐도 온라인 구매 또는마트를 방문할 때 친환경 제품에눈이 간답니다.​그런데 이런 친환경 식품이바로 우리에게 전해지는 것은 아니고,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 뒤에서애써주시는 분들이 계신데요.바로 친환경인증심사원 분들입니다.​생산시스템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정한 기준에 맞게 생산되고 cs교육 관리되는지 확인하고 평가하는 업무를 하는 분들인데요. ​이 친환경인증심사원 분들은 친환경인증을 신청한 농가 방문 또는 생산자를 만나 인증기준에 따라 심사를 진행하고 계신답니다.​타인과 소통할 일이 많은 업무이다보니, 조금 cs교육 더 고객 응대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고자바라던교육컨설팅으로 CS교육을 의뢰해주셨습니다.앞서 두 차례 한국친환경인증기관의 농산, 축산 파트 인증심사원 분들을 만나 뵙고 이번에는 가공식품 인증심사원 분들을 뵙게 되었습니다.​ 인증심사원분들은 업무 cs교육 전문성 강화를 위해정기적으로 2박 3일간의 교육 일정에 참여하고 계신데요.​교육 과정 중 한 파트로 CS교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이번 CS교육은 마지막 시간으로 배정되어많이 힘들어하시지 않을까 했는데교육 전 온화하게 미소지어주시는 cs교육 모습을 보며 안심했답니다 :)이번 교육은​✔️ 고객에게 긍정적인 기억을 남기기 위한호감 포인트✔️ 고객이 불만을 표현하는 원인과불만 발생 시 응대 전략​위 두가지에 대해 중점적으로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바라던교육컨설팅의 파트너강사김순호 강사님께서는 cs교육 농산파트인증심사원님들의 CS교육을 담당해주셨답니다.​김순호강사님 특유의 재치와 센스로쉽고 즐겁게 고객 응대를 풀어주셨지요 :)고객 응대는 감정의 동물인사람 간에 일어나는 일이기 때문에기술적 측면 뿐 아니라긍정적인 감정을 전달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cs교육 우리가 고객에게 긍정적인 감정을전달하기 위해서는 우리 업무에 대한 자부심과고객에 대한 진정성으로부터시작된다는 것을 꼭 기억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지금까지 바라던교육컨설팅양혜림강사였습니다.CS교육을 진행합니다.​[교육 문의]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확인 후 회신 드리겠습니다. ​​​

cs교육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