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CS강의]는 CS응대법_스포원/한국서비스교육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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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CS강의]는 CS응대법_스포원/한국서비스교육연구원

안녕하세요?(주)필로상스교육컨설팅입니다. cs교육 오늘은 CS교육 분야의 기초 교육인 서비스 마인드 에 대해소개해보겠습니다. ​​기업/ 공공기관/ 병원 마다 사용하는 용어가 다르고 요구되는 마인드와 응대법 또한 다르기때문에따로 설명을 드려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업에서 CS교육을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바로 '매출 증대'에 있습니다. 즉, 직원의 CS 제공 역량이 곧 매출로 이어지기때문에기업에서는 특히 '친절'의 기준이 매우 cs교육 엄격하고 까다로운데요. ​배달의 *족 리뷰 보복만 보아도 자칫 말 한마디 잘못했다가 그야말로 리뷰 테러를 당하고, 매출 감소로 이어지는 상황은 비일비재합니다. ​요즘같은 디지털 사회에서는 각종 매스컴을 타고 일파만파 퍼져불친절 기업으로 각인되며 그 손해가 정말 엄청나지요.​따라서 기업의 서비스 제공자는 기업을 이용하는 고객의 니즈를근본적으로 파악하고 지혜롭게 응대해나가야할 필요가 cs교육 있습니다. ​필로상스교육컨설팅에서는바로 이 지점에서 인문학적 소양을 통해서비스를 제공하는 접점에서 발휘해야할 지혜를 알려드려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다음은 공공기관에서 실시하는 CS교육에 대해설명드리겠습니다. ​공공기관에서는 고객이 아닌 '민원인'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기업과 마찬가지로고객 만족 내지는 고객 감동을 목표로 하지만 실제 업무를 볼때에는 '민원인'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지요.​공공기관에서 cs교육 CS교육을 하는 이유는 기업과는 다르게 '공공의 이익'에 있습니다.​민원인의 세금으로 만들어진 기관의공공 시설물과 시스템의 질이 좋아지기 바라는 것에 우리는 쉽게 공감할 수 있습니다. ​공공의 이익이 충족되지 않았을때기업과 마찬가지로 공공기관의 직원들은 공식 사이트에 어느 기관에서 불친절이 일어났는지,그리고 성함, 직책까지 거론되며곤혹을 치르게 되는데요. ​따라서 민원인은 어떤 입장에서우리 기관에 cs교육 민원을 제기하며 어떤 상황에서 불만이 발생할 수 있을지에 대한깊은 통찰력이 필요합니다. ​필로상스교육컨설팅에서는바로 이 지점에서 인문학적 소양을 통해서비스를 제공하는 접점에서 발휘해야할 지혜를 알려드려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공공의 이익'에 대한 충족을 시키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음은 병원에서 실시하는 CS교육에 대해설명드리겠습니다. ​병원에서는 기업 및 공공기관과 달리 '환자'라는 cs교육 용어를 사용합니다.​병원은 기업의 또다른 형태로 CS교육의 목적이 '매출 증대'에 있습니다. ​하지만 환자의 입장에서 보면병원에 내원하는 목적은 '치료'에 있습니다. 따라서 아픈 심신에 공감해주고 사소한 부분에서도 배려해주길 바라지요. ​몸이 아픈 것도 서러운데 병원직원까지 불친절하게되면 불만의 강도가 더욱 세지기 때문입니다.​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환자가 그만큼 예민한 상태라는것을 충분히 인지하고 cs교육 환자의 입장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 배려할 필요가 있는데요. ​필로상스교육컨설팅에서는바로 이 지점에서 인문학적 소양을 통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접점에서 발휘해야할 지혜를 알려드려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 제공으로 '환자 만족'을 이끌어 내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주)필로상스교육컨설팅에서는약 15년간 교육 분야에서 활동해온전문가들이 연구 개발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전문 강사진을 확보하고 있으며 교육 cs교육 대상에 따라 다른 고객 맞춤 교육으로차별화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또한 활동위주의 교육 진행방식으로 머리로 이해하는 것이 아닌 몸으로 체화하는 적극적인 교육을 통해 교육의 질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전문성, 커스터마이징, 적극성이 세가지가 잘 어우러져최상의 교육 만족도를 유지하는필로상스교육컨설팅과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교육 문의: 1544-3217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1로 56-1 플러스타워 7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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